고객센터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제보하기

국제유가 두달새 ‘반토막’... 휘발유



> 부동산

세제혜택의 떠오르는 샛별 파라곤타워

기사입력 : 2018-11-19 10:35:25 최종수정 : 2018-11-19 10:35:25

 

세제혜택의 떠오르는 샛별 파라곤타워

 

지난달 경기 남양주에 상업시설인 파라곤스퀘어와 지식산업센터 파라곤타워가 건설되었으며 시공사는 한창주가를 올리는 동양건설산업이 담당한다.

 

파라곤타워는 오피스실 801실 과 주거시설 304실의 규모로 이루어져있으며 지하3층부터 지상 최고 21층으로 조성된다.

 

부대시설로는 휴게 공간,피트니스센터,보육시설,옥상정원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중소기업을 비롯해 소규모 창업자 등 다양한 업종이 입주할 수 있게 했다.

 

다양하게 면적을 정하고 맞춤형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지식산업센터도 준비 되어있다.

 

별내지구 주위에 테크노밸리와 경기북부 2차 테크노밸 리가 착공예정 중이라 각종 기업 협력업체가 입주하기에 좋은 조건이고 교통 인프라가 풍부한 장점이 있다.

 

남양주 디지털시티는 정부 국정운영 5개년 계획에 반영돼 개발이 추진 중이다.

 

남양주에 스마트밸 리가 완공되면 약 500개 기업이 입주해 일자리 15000여 개를 창출하는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남양주 인근 서울 노원구와 중랑구, 경기 구리에는 이미 13000여 개 기업이 분포돼 있다.

 

수도권 정비계획법상 성장관리지역으로 구분돼 있는 별내지구는 과밀억제권역에서 파라곤타워로 이주할 경우 조건 해당 기업에는 각종 세제 혜택이 적용된다.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등이 되며 입주 4년간 법인세 100% 이후 2년간 법인세 50% 감면 혜택 등이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대출이 상대적으로 쉬운 데다 법인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낼 수 있어 관심을 보이는 투자자가 많다고 동양건설산업 분양 관계자는 말했다.

 

<시사한국저널 남인우 기자>

 

종합정보 미디어 시사한국저널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