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제보하기





> 문화

유럽현지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가 무엇이 있을까?

기사입력 : 2018-03-23 16:50:23 최종수정 : 2018-03-23 16:50:23


 

무심하면서 꾸민 듯 했지만 꾸미지 않은 패션피플들은 어떻게 스타일링 할까? 단순한 코디라도 무언가 다른 듯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하면서 단점은 커버하고 장점은 살리면서 자신만의 코디법을 만든다. 믹스맥치 스타일의 스타일링이 난감하고 어렵다면 유럽현지 패션피플들이 입는 타 브랜드를 스타일링을 지켜보자

 

보통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에선 접하기 어려운 유럽 현지의 인기 브랜드의 아이템을 찾아 해외 직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이고 있다. 유럽에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 막시마는 클래식하면서 실용적인 가방을 제작하여 이탈리아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죽 장인들의 손끝에서 탄생한 가방 막시마에 대해서 알아보자

 

웰메이드 제품은 어디서든 인기가 많다. 비싼 명품 백에서 조금만 눈을 돌려도 품질 좋은 가방을 찾을 수가 있다.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는 가방을 만드는 이탈리아 브랜드 막시마는 전 제품 밀라노 지역에 장인들의 손끝에서 만들어진다고 한다.

 

캐주얼한 룩 뿐만 아니라 드레시한 룩에서도 잘 어울리는 막시마 가방은 현지에서도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움을 전달해 완성된 스타일링을 추구하게 만든다. 오랜 전통과 장인들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 아이템의 가치는 더 올라가게 된다. 유럽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막시마 가방은 편리함과 더불어 실용성에 기반들 두면서 제작이 된다. 여러 세대를 거쳐 축적된 가방에 대한 해박과 장인의 기술에 만들어지며 특히나 섬세하고 마무리는 제품의 완성도를 더 높여간다.

 

<시사한국저널 강민수 기자>

 

© 종합정보 미디어 시사한국저널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