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제보하기

국제유가 두달새 ‘반토막’... 휘발유



> 문화

외롭지 않게 혼자서도 연말 보내는 방법

기사입력 : 2018-01-21 10:58:21 최종수정 : 2018-01-21 10:58:21


 

연말이 다가오면 모임이 많아지게 된다. 연말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친구들과 연인, 가족들 등등 함께 연말을 보낸다. 그러나 혼자서 연말을 보내는 사람들이 있지만 외롭지 않게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여자들 같은 경우에는 쇼핑을 하면서 기분을 업을 시킨다. 더불어 세일 행사가 많아 더더욱 구매 욕구를 자극을 시키며 큰 할인행사가 진행이 되는만큼 연말을 맞아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눈 여겨봤던 옷이나 화장품 등등 쇼핑을 하게 되면 자기만족도 올라가고 나에 대한 투자로 우울한 기분을 날릴 수가 있다. 우리나라는 혼자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느는 추세며 일이나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그 누구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혼자서 첫 여행을 하게 되면 겁을 먹을 수가 있겠지만 굳이 겁먹을 이유는 없다. 혹시나 멀리 떠나는 여행이 부담스럽다면 스파나 가까운 리조트나 호텔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나만의 힐링 여행이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생일 또는 기념일 같은 경우에는 음식이 빠질래야 빠질 수가 없다. 음식을 먹게 되면 엔도르핀도 올라가며 쌓였던 스트레스가 풀리기도 한다. 혼자의 식사가 두렵다면 배달음식도 괜찮을 것이다. 다이어트에 대한 걱정은 잠시 잊고 치킨에 맥주 한잔이면 외롭지 않은 밤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치킨은 높은 칼로리가 있어 고민이 된다면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을 먹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굽네치킨은 기름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오븐에 구워 담백한 맛을 낸다.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점 중 가장 낮은 열량의 치킨으로 꼽혀 대중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다.

 

<시사한국저널 박해진 기자>

 

© 종합정보 미디어 시사한국저널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