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제보하기

국제유가 두달새 ‘반토막’... 휘발유



> 문화

진짜 동안이 되려면 미세 주름을 잡아야 한다.

기사입력 : 2017-10-04 17:02:12 최종수정 : 2017-10-04 17:02:12


 

사람들은 동안이 되기 위해서 노력을 한다. 동안을 결정짓는 수많은 요소가 있겠지만 눈가와 입가 쪽이 피부가 얇기 때문에 주름을 잡아야 하며 진정한 동안으로 될 수가 있다. 여러 공해로부터 노출된 피부는 긴급 처방이 필요하며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저하된 국소 부위를 위한 안티에징 케어를 쓰는 것도 좋다.

 

주름을 만드는 가장 큰 요인은 바로 자외선이 있다. 자외선에 오래 노출하게 되면 인체 내의 활성산소를 증가시키고 피부 표면이 거칠게 되면서 탄력을 떨어뜨리는 이유다. 보습력이 떨어지면서 건조해진 피부는 주름을 유발하여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이 되기도 한다. 자외선 차단을 생활화하는 것이 좋으며 번거롭지만 덧발라주면 더 큰 효과가 나온다.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고 영양을 공급해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더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자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노화를 방지를 해 줌과 동시에 V.D Booster가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화장품이다.

 

20대중반이 되면 서서히 피부가 노화되기 시작한다. 어느 한 곳에만 집중적으로 노화가 진행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름이 깊어지기 전에 미리 방지를 해야 된다. 피부가 얇아 노화 진행이 가장 눈에 띄는 눈가에는 아이크림을 매일 발라 더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야 한다.

 

<시사한국저널 남현우 기자>

 

© 종합정보 미디어 시사한국저널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