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제보하기

국제유가 두달새 ‘반토막’... 휘발유



> 경제

‘선배님 알려주세요!’ 한국재능나눔협회, 예비경찰을 위한 강연회 개최

기사입력 : 2021-11-01 15:03:00 최종수정 : 2021-11-01 15:03:00

‘선배님 알려주세요!’ 한국재능나눔협회, 예비경찰을 위한 강연회 개최

 

한국재능나눔협회가 서울 본사에서 前경찰공무원 권경안씨를 초청해 '선배님 알려주세요!' 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개최한다. 총 3교시로 준비된 이번 강연은 항상 희망하는 직업군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경찰의 조직과 비전에 대해 생생하게 알려주는 시간을 갖는다.

 

 

 

 

각종 범죄는 날이 갈수록 늘어, 현재는 수용시설이 부족할 정도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과거에는 폭력이나 절도 등 단순 범죄의 비율이 높았지만 이제 사이버범죄나 온라인 도박, 마약 등 그 분야가 확대되며 갈수록 범죄의 종류와 그 강도가 높아져 문제가 더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이런 범죄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해 범죄를 직접적으로 전담하고 있는 경찰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짚어보고, 경찰 조직의 역할, 경찰이 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요건 등에 대해 사실적으로 접근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강연을 준비하는 前경찰공무원 권경안씨는 ’지속적으로 범죄가 늘어나고 있고, 그에 따라 강력범죄의 수위도 높아지고 있어 그 언제보다 경찰들의 역할이 중요한 시기‘ 라고 말하면서 ’학교폭력부터 마약 문제까지 남녀노소 모두 노출되어있는 범죄들을 예방하기 위해 여러분이 꿈꾸는 경찰공무원은 보람과 명예를 모두 가질 수 있는 훌륭한 직업이자 비전이 될 것‘ 유익한 강연을 자신했다.

 

이번 강연은 11월 27일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한국재능나눔협회 서울 본사 교육장에서 3교시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석은 한국재능나눔협회 홈페이지(http//www.knns.co.kr)를 통해 누구나 예약할 수 있고 참석 참석인원은 선착순 50명으로 마감된다.

 

<시사한국저널 조희찬 기자>  

 

ⓒ 종합정보 미디어 시사한국저널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