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제보하기

국제유가 두달새 ‘반토막’... 휘발유



> 부동산

산업 발전 유공사 관련하여 부동산 산업의날 행사에 시상식을 하다.

기사입력 : 2017-12-10 10:35:20 최종수정 : 2017-12-10 10:35:20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달 11일에 열린 부동산 산업의날 기념식관련해서 시상식을 열었다. 문주현 한국 부동산 경제단체 연합회 및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이 김경환 전 국토교통부 차관에게 공로패를 수여를 했고 김경환 전 차관은 중개업 감정평가업 개발업 등을 부동산 산업을 하면서 발전의 폭을 만들어가고 있다라고 전해지고 있다.


이날에는 39팀, 42명이 부동산 산업 발전 유공자, 우수논문 대회 수상자로 선정이 되었고 이우식 한양건설 회장, 이장원 우미건설 상무, 양계호 화이트코리아 대표 등등 손병석 국토교통부 차관에게 상을 수여 받았다.


그리고 홍동표 하나감정평가법인 이사, 현진수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이사, 서울남부지부장 김종호, 등등 수상자 명단에 올랐으며 정승희 코람코자산신탁 본부장, 강동헌 에이알에이코리아 대표, 박세연 포스메이트 대표, 이광수 동우공영 대표, 서영덕 한빛관리 회장 등 부동산 산업 발전에 기여로 공로상을 받았다.


이동찬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주택관리사, 장명호 휴먼터치 회장, 문종환 우리레오피엠씨 부장, 노태욱 강남대 부동산학과 교수, 이상현 한국토지주택공사 차장 등등 국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렇게 지난달 11일에 열린 부동산 산업의 날 행사에 공로패 및 산업 발전 유공사 등 시상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부동산 관련하여 어떻게 기여를 할지 주목이 된다.


<시사한국저널 강민수 기자>


© 종합정보 미디어 시사한국저널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