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제보하기

국제유가 두달새 ‘반토막’... 휘발유



> 재테크

한달 새 2000만뷰 돌파한 삼성증권 재테크 캠페인 동영상 화재...

기사입력 : 2020-09-25 14:13:12 최종수정 : 2020-09-25 14:13:12


삼성증권의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한달만에 2000만뷰를 돌파에 큰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다.

 

최근 삼성증권이 자체 제작한 영상인 시작을 시작해는 각 세대별 금융 고민을 담은 영상이며 삼성증권 측은 해당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인 2000만명은 2800만명 수준인 대한민국 경제 활동인구의 70%를 넘어서는 수치라고 언급했다.

 

또한 최저금리가 이어지고 있는 현 상황에 우리 국민들이 똑똑한 머니무브에 대해 얼마나 목말라 있는지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는 것이라며 걱정어린 목소리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특판 채권 상품도 선보인다.

 

은행환산시 최대 세전 연 3.36% 수익률을 지급하는 한화건설103 등 우량 회사채를 집중 발굴해 캠페인 기간에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금융투자 상식 등을 소개하는 전국민 재테크 홈페이지에도 같은 기간 50여만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방문객 중에서는 50대의 비중이 가장 높았으며 이들은 월급쟁이 수익고민 코너를 가장 많이 찾아본 것으로 보였다.

 

한편 삼성증권은 캠페인 기간 중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국내·외주식, 금융상품, 랩서비스 중 하나 이상을 일정금액 이상 매수한 고객에게 1회 한도로 선물을 제공하며 지점을 통해 해당 금융투자상품 또는 랩서비스를 100만원 이상 매수할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15000원 상당의 달러와 위안화 지폐를 선물한다.

 

<시사한국저널 하희정 기자>

 

종합정보 미디어 시사한국저널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