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제보하기

국제유가 두달새 ‘반토막’... 휘발유



> 문화

TV에 나오는 연예인처럼 동안이 되고 싶다면?

기사입력 : 2018-08-20 15:20:59 최종수정 : 2018-08-20 15:20:59

 

동안은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외모를 뜻하며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피부이며 세월이 흐를수록 한결같은 미모와 피부를 유지하며 실제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기까지 한다면 누구나 그 사람을 부러워할 것이다.

 

노화 방지와 동안을 만들기 위해서는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많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 관리를 시작하지만 보다 완벽한 동안을 위해서는 노화가 시작되기 전부터 피부 관리를 미리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필요하다.

 

동안 피부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탄력과 피부가 주름 없이 매끈하고 탄탄해야하며 실제 나이보다도 훨씬 어려 보여야 하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는 법은 기본적으로 스킨 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다양해 피부 좋은 연예인들처럼 되고 싶다면 이 글을 주목해야 한다.

 

1.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스킨 케어로 피부 관리하기.

 

집에서 간단하게 동안 피부 만들기 위해서는 클렌징 단계에서 세안을 돕는 제품을 선택해 부드럽고 자극 없는 클렌징을 하는 것이 좋으며 메이크업을 지우는 단계에서는 잔주름이 생기거나 피부가 예민해져 과하거나 자극적인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클렌징을 끝낸 후에 피부가 건조할 틈 없도록 바로 수분 및 보습에 신경을 써야 하며 피부가 메마르게 방치한다면 건조함이 지속 돼 주름이 생기기 쉽고 피부 탄력 또한 저하 될 위험성이 높아져 세안 후엔 수분기만 살짝 제거한 얼굴에 간단하게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요즘 같은 여름과 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기본적인 스킨 케어도 열이 올라 후덥지근할 수 있지만 이럴 경우 추가적으로 피부에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더 효과 적일 것이다.

 

2. 여름철 햇볕은 피부에 안 좋으며 자외선 차단 은 필수이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가장 큰 원인 중의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햇볕에 그대로 노출될 경우 광 노화는 물론이고 잡티와 잔주름이 생성될 수 있어 언제나 동안이 되고 싶다면 미리 외출하기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말고 바르거나 챙기는 것은 필수이다.

 

외출하기 삼십 분 정도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에 발라 주는 것이 좋으며 이때 백탁현상 없는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경우 메이크업 전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상황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고르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는 3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 주는 것이 효과적이며 외출하는 동안 자외선 차단 기능이 함유된 쿠션 팩트를 선택해 간단하게 수정 메이크업 겸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 완벽하게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다.

 

3. 기본적인 메이크업에도 해결방법은 있다.

 

동안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지만 커버 기능을 통해 조금 더 동안처럼 보이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몇 가지만 유의해서 메이크업을 진행한다면 연예인들처럼 동안 스타일링이 가능할 것이다.

 

먼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할 때도 본인 피부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며 베이스 제품 하나에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이 함께 포함된 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면 예전보다 스마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피부 광채가 뛰어난 촉촉한 제품을 고른다면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이 더욱 돋보여 피부의 요철과 주름, 탄력 저하 등을 커버할 수 있어 완성도 있는 동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시사한국저널 박성진 기자>

 

© 종합정보 미디어 시사한국저널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